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광양경제청,「제5회 광양만권 CEO포럼」성황리 개최- 입주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소통 활성화에 기여 -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7-03-28 09:56:01
조회수 354

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권오봉, 이하 광양경제청)은 지난 3월 28일 순천 에코그라드호텔에서 「제5회 광양만권 CEO포럼」을 개최했다.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포럼에는 광양경제청 권오봉 청장을 비롯해 율촌1산단과 해룡산단, 광양항 배후단지 입주기업 CEO, 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기업CEO 및 유관기관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어 ‘세상 공부와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前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김영환 청장의 특강이 이어졌으며, 포럼 참석자들은 최근의 대내외적 불확실한 경제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강의를 청강했다.

 

해룡율촌산단협의회 신명균 회장은 어려운 경영여건 하에서 입주기업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당면한 문제의 해결방안을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권오봉 광양경제청장은 “광양만권 CEO 포럼은 현재의 경제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수 있는 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양만권 입주기업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적극 펼치겠다.”고 밝혔다. (사진 별첨)

 

한편 광양만권 CEO포럼은 광양만권 입주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기업․유관기관 간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해 3월 처음 개최하였으며, 다양한 주제와 강사를 모시고 분기별로 개최하고 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