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광양경제청, 세풍일반산업단지 투자기업유치 총력경주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4-24 10:24:15
조회수 170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직무대리 강효석, 이하 ‘광양경제청’)은 “광양경제청내 세풍일반산업단지에 투자기업 유치”를 위해 총력을 경주하고 있다.


 


광양만권내 세풍일반산업단지 2.4㎢는 식료품, 섬유제품, 목재 및 나무제품,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의료용 물질 및 의약품, 고무제품 및 플라스틱, 비금속광물제품, 1차금속제품, 금속가공제품, 기타제품 제조업 등을 유치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0.35㎢의 부지가 ‘18년 2월에 1단계로 준공되어 입주기업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 82,641㎡는 외국인과 합작투자 기업에게 저렴한 250원/㎡의 월 임대료로 부지를 제공하고 있어 매우 매력적인 외국인 투자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맞추어, 광양경제청에서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4월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제4회 국제뿌리산업전시회에 광양만권 세풍일반산업단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국제뿌리산업 포럼에서 전시회 참석기업을 대상으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과 세풍일반산업단지”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광양경제청 관계자는 전시회 부스홍보 운영을 통한 기업상담, 포럼 발표 및 질의응답을 통하여 광양만권 세풍산단을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아 투자유치의 기폭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