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 김갑섭 청장, 지역국회의원 초청 -하동지구 투자유치 활성화 지원 건의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8-31 10:57:43
조회수 454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GFEZ)에서는 하동지구 투자활성화를 위하여 지난 8월 31일 지역국회의원인 여상규 법사위원장을 하동사무소로 초청하여 ‘GFEZ 하동지구 개발현황 및 건의사항 보고회’ 를 개최하였다.


 


보고회는 김갑섭 청장 주재로 여상규 법사위원장을 비롯하여 이정훈 도의원, 신재범 의장 등 하동군 의원, 경남도 및 하동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청장은 하동지구 개발사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현안사항 지원을 건의하며 “우리 청에서는 그간 하동지구 산업단지의 분양촉진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으며, 법사위원장께서도 하동지역의 조속한 투자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협조드린다.”고 부탁드렸다.


 


아울러 현안사항인 갈사만 진입도로 2호선 연장구간 개설사업의 2020년 실시설계 용역을 위한 국비예산 지원과 대송산업단지의 외국인투자지역 지정, 애버딘대학교 유치 종료에 따른 시설물 활용 방안에 대하여도 힘써달라고 건의하였다.


 


보고회에 참석한 여상규 법사위원장은 “하동지구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고민해 오고 있으며, 다 같이 힘을 모아 이 난국을 헤쳐나가자.”며 지원에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사진첨부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