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광양경제청 제18회「가치공유 회의」개최- 장인순 박사 ‘미래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주제 특강 -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7-05-01 09:30:36
조회수 371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권오봉, 이하 광양경제청)은 5월 1일 제18회 GFEZ「가치공유 회의」를 개최하고, “우리나라 원자력의 살아있는 역사”로 통하는 장인순 박사(前 한국원자력연구소장)를 초청하여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광양경제청이 조직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한 이날 회의에 초청 강사로 나온 장인순 박사는 ‘미래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한국경제의 미래와 원자력의 역할 및 에너지 자립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하였고, 더불어 풍부하고 꾸준한 독서의 힘과 여성의 섬세하고 강인한 내면이 선진국으로 나아가는 핵심 원동력임을 강조하여 참석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공직자 행동강령 및 공무원의 선거관여행위 금지 관련 자료공유를 통하여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공직기강 확립과 정치적 중립에 대하여 환기하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다.

 

권오봉 청장은 “이번 특강에서 보듯 에너지 분야를 비롯하여 미래사회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임을 분명하게 인식하고 국내외 미래전망 추세를 파악하여 투자유치 업무추진에 활용하고 더불어 자기계발에도 힘쓰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