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율촌‧해룡산단협의회, ‘사랑의 쌀 기증’ 행사 - 어려운 이웃 돕기 몸소 실천에 나서 -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2-06 11:10:39
조회수 412

율촌‧해룡산단협의회(회장 신명균)는 지난 5일 사회복지법인 광양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쌀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율촌․해룡산단협의회 신명균 회장 등 임원진과 광양청 관계자들이 참여하였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20포, 화장지 등 생활필수품을 선물하였고, 광양청에서도 위문품을 함께 전달했다.


율촌.해룡산단협의회에서는 영업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의미로 어려운 이웃 돕기를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이날도 이웃 사랑을 펼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편 율촌‧해룡산단협의회는 율촌제1산단과 해룡산단 내 50여개 기업이 산단 발전을 위해 2009년 창립한 자생단체로 일자리 창출과 1기업 1마을 자매결연 체결, 지역주민 고용,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신명균 회장은 “추운 겨울에 우리의 부모님처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끼고, 설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환원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율촌‧해룡산단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