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광양경제청, 세풍산단 투자유치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전 직원 워크숍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7-24 11:14:56
조회수 112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갑섭, 이하 광양청)은 7. 20.(금)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광양청은 세풍산단 외국인투자지역(82,641㎡)을 작년 11월에 정하였고, 융복합소재실증화지원센터를 지난 6월에 준공하는 등 기업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전 직원이 기업유치 방안을 모색 하는 등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남도청, 도 출연기관, 광양청의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이 나아가야할 길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하겠다.


 


주요내용으로 전남도 홍양현 투자기획팀장의 “전남도 투자유치 현황” 발표를 시작으로 김종갑 전략산업과장이 “R&D사업 발굴 추진”, 이건섭 에너지산업과장이 “미래먹거리 에너지신산업 육성전략”을 주재로 발표하였고, 전남TP 이정관 기업육성실장이 “기업지원 사업 현황”, 전남생물산업진흥원 곽원재 생물의약연구센터장이 “전남 바이오 의약산업 육성”을 주재로 발표하였다. 이어서 광양청 간부 직원들의 발표 및 참석자 간 자유토론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워크숍 참가 직원은 “직원 간 열띤 토론 및 업무추진에 필요한 보공유를 통해 직원들의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여 투자유치 프로젝트 추진 가능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었다”라고 기대감을 보였으며,


 


김갑섭 청장은 “투자유치는 이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 직결되는 만큼 전 직원이 투자유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워크숍에서 발표된 자료 및 제안ㆍ발굴 아이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투자유치 성과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TOP